-
립살리스캣 꽃이 폈어요indoor plants 2024. 3. 14. 20:00
제가 기르고 있는 립살리스캣이 꽃이 펴서 기쁜 마음에 글을 작성해요.
에휴 실물이 예쁜데 아이폰12프로로는 잡을 수 없네요. 뭔가 묘하게 덜 예쁜 느낌이 드는데 점점 다운그레이드 시키는거 아닌가 합리적인 의심이 듭니다.
점점 더 후지필름 미러리스를 갖고 싶은 욕심이 자꾸 고개를 들어요. 나 영상 편집도 할 줄 아는데... ㅠㅠ 야무지게 써줄 수 있는데..
한 번 들춰보니 꽃망울이 여러개 나 있는 걸 발견했어요!
이 모든 꽃들이 다 피면 더 향이 진하게 날 것 같아요. 아주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사진 맨 아래에 더 추가할게요.
예쁜 분에다가 심어줄걸 약간 후회도 들지만, 지금도 충분히 아름답습니다!
그럼 제가 키우고 있는 립살리스를 키우는 방식과 간단한 소개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!
꽃의 촉감
- 느낌 : 꽃잎은 약간 두꺼운 비닐을 만지는 느낌이 들고요, 잎 끝은 분홍색으로 물들어 있어서 아주 매력적이에요.
- 향 : 혹시 향도 있으려나~ 하고 맡아보니 아주 기분좋은 남성용 스킨향이 나요.
현재 키우고 있는 방법
- 빛 : 저희 집은 빛이 아예 들지 않는 오피스텔이에요. 맞은 편 건물에서 반사되는 햇빛이 전부에요. 그래서 식물등에 의지하고 있는데 식물등 1열에서 키워주고 있습니다. 우리가 잘 아는 필립스 식물등에서 30cm 정도 떨어져 있어요.
- 물 주기 : 물은 줄기를 만져보고 말랑말랑해졌다, 하면 그 때 줍니다. 주기는 약 1~2주에 한 번 정도 되는 것 같아요.
립살리스캣 사진
아래는 며칠 뒤 나머지 꽃들도 폈어요. 총 9개 꽃이 보이네요! 꽃 끼리 수분 맺어준 것도 있어서 열매도 한 번 기대해봐도 될 것 같아요. 열매 나오면 또 업데이트 할게요!반응형'indoor plan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필로덴드론 빌리에티에 알아보기! (3) 2024.03.15 립살리스캣 : 보송보송한 매력이 있어요 (2) 2024.03.14 필로덴드론 미칸: 실내 정원에 부드러움을 더해요 (0) 2024.03.14 풍선초 : 자연이 만든 귀여운 풍선! (0) 2024.03.14 무늬싱고니움: 이쁘고 순하고 다했다 (0) 2024.03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