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024 앱 모바일 마케팅 전망app business 2024. 2. 15. 21:40
2024년 모바일 마케팅 전망은 데이터 중심의 통찰력을 활용하여 더 의미있는 상호작용을 촉진하고, 신흥 기술을 통해 매혹적이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중점을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. 주요 트렌드로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(UGC)의 성장, 웹에서 앱으로의 전환(Web2App) 캠페인의 중요성 증가, 그리고 연결된 TV(CTV)의 역할 확대 등이 있습니다.
앱 마케팅 최적화, 특히 앱 스토어 최적화(ASO)와 음성 검색 최적화(VSO)는 더욱 중요해질 것이며, 모바일 사용자의 70%가 검색을 통해 새 앱을 발견하는 추세에 따라 ASO와 VSO는 중요한 전략이 될 것입니다. 또한, 비디오 콘텐츠의 선호도는 여전히 높으며, 모바일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제작이 중요합니다.
게임화 전략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용자 참여를 증진시키는 데 효과적이며, 위치 기반 마케팅은 소규모 사업체에게 접근성을 높여줍니다. 개인화 전략의 확장, AI 통합 및 혁신을 통한 마케팅의 효율성 증가도 주목할 만한 추세입니다.
반응형'app busine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rowth is a promise, retention is a promise kept. (0) 2024.06.24 유니티 off the record 2024 웨비나 (0) 2024.06.13 신규 제품 런칭을 위한 캠페인 플랜 순서 (0) 2024.02.16 앱 마케팅 전략 (0) 2024.02.16 2024 디지털마케팅 전망 (0) 2024.02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