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024 디지털마케팅 전망app business 2024. 2. 15. 21:37
2024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. 전문가들은 구글의 검색 생성 경험, 첫 번째 파티 데이터, 경제적 도전 그리고 물론 AI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들이 디지털 세계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밝힙니다. 지난해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은 3250억 파운드를 넘어섰습니다.
2024년 마케팅 트렌드의 핵심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:
-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(TikTok, Reels, YouTube Shorts 등)가 여전히 지배적일 것입니다.
-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고객 유지에 중요할 것입니다.
- 네이티브 광고/스폰서 콘텐츠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.
-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.
- 새해에는 AI를 활용하는 것이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.
- VR과 AR이 다시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.
또한, 크리에이티브X에 따르면, 브랜드들은 휴가철 동안 디지털 광고 지출에서 수억 달러를 낭비하고 있으며, 이는 광고의 효율성과 ROI에 대한 중요한 고려 사항을 제기합니다.
반응형'app busine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rowth is a promise, retention is a promise kept. (0) 2024.06.24 유니티 off the record 2024 웨비나 (0) 2024.06.13 신규 제품 런칭을 위한 캠페인 플랜 순서 (0) 2024.02.16 앱 마케팅 전략 (0) 2024.02.16 2024 앱 모바일 마케팅 전망 (0) 2024.02.15